미국 최대 OTT 동영상 서비스 업체인 넷플릭스가 유명 영화배우 브래드 피트(Brad Pitt)의 차기작 ‘War Machine’ 유통을 위한 독점적 권한(exclusive right)을 얻기 위해 막대한 비용을 지불했다고 6월18일(현지시간) BGR이 보도. Tag #넷플릭스 #OTT #독점 제공 #독점적 권한 #브래드 피트 #War Machine #영화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메리어트 호텔과 손잡고 룸 내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 [리포트] 美 넷플릭스, 내년초 국내 방송시장 진입…가능성과 파급효과 [코멘트] 美 아마존과 넷플릭스, 자체 영화 제작 뛰어들어...기존 배급모델 와해 가속화 예고 [코멘트] 넷플릭스, 올 가을 일본 진출 발표...초고속인터넷과 TV세트 시장에의 영향력도 관심사 [브리핑] 아마존, 넷플릭스 누르고 동영상 시청량 기준 1위 등극 [코멘트] 美 아마존과 넷플릭스, 헐리우드 인력과 인프라 흡수 빨라져…시장주도권 변화를 방증 [브리핑] 넷플릭스, 내년 동영상 콘텐츠 수급에 50억달러 투자 전망 [브리핑] 넷플릭스, 뉴질랜드서 LTE 모바일 스트리밍 위해 보다폰과 제휴 [코멘트] 헐리우드 신작영화, 온라인 先개봉 증가 추세...OTT 대세화로 유통 프로세스 변화 본격화 [브리핑] 美 넷플릭스, 'House of Cards’ 시즌3를 6K 포맷으로 제작 [브리핑] 넷플릭스, TV리모컨 내 전용버튼 탑재 제휴를 유럽으로 확대 [코멘트] 넷플릭스, 이용품질 인증 TV 3종 공개...네트워크 영역 넘어 TV세트로 영향력 확대 [브리핑] 美 넷플릭스, 해외 이용증가로 전체 가입자 6천만명 돌파 [코멘트] 넷플릭스, 4K 포맷 다큐멘터리 제작에 돌입…자체 콘텐츠 범위 확대로 경쟁심화에 대응 [코멘트] 美 넷플릭스, 유료방송사들과 국내진출 타진...흥행여부와 관계없이 OTT 시장변화 계기될 듯 [코멘트] 넷플릭스, 중국 진출 위해 현지 파트너사 물색...OTT 경쟁심화로 해외진출 속도 높이나 [브리핑] OTT 동영상, 2019년 가입자 3억명 돌파 전망 [브리핑] 美 넷플릭스, 피크타임대 북미 유선 트래픽의 36.5% 차지 [브리핑] 美 넷플릭스, 동영상 시청 전 자체 콘텐츠 광고 노출 테스트 [브리핑] 美 넷플릭스, 10월 중 스페인-포르투갈-이탈리아서 서비스 런칭 [코멘트] 넷플릭스, 일본向 콘텐츠 소싱위해 현지 연예기획사와 제휴...Glocalization 전략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