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카오가 1분기 신규 서비스 출시로 인한 마케팅 비용의 증가와 광고 시장 위축의 영향으로 전 분기 대비 8% 감소한 매출을 기록. 영업이익 역시 같은 기간 38.3%의 큰 감소세를 보임 Tag #다음카카오 #실적 #1분기 #다음 #카카오 #모바일게임 #카카오톡 #플랫폼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14.4Q 실적] 다음카카오, 커머스 매출 증가로 견고한 성장세 기록 [코멘트] 네이버-다음카카오, ‘생활밀착형 서비스’가 향후 성장동력...키워드는 "맞춤형-온디멘드-속도" [코멘트] 다음카카오-네이버, 콜택시서비스 경쟁 돌입…O2O와 스마트카 시장주도권 선점 노려 [코멘트] 다음카카오, 게임 특화 신규 앱스토어 출시...구글 영향력 회피해 낮은 수수료로 어필 [코멘트] 다음카카오, 모바일최적화 ‘카카오TV’ 내달 출시...부담 줄일 이통사 요금제 결합이 관건 [코멘트] 다음카카오, 콜택시 이어 대리운전-퀵서비스도 진출 고려...고객접점 장악해 O2O 연계 강화 국내 다음카카오 매출 및 영업이익 현황 (2015.1분기) [코멘트] 다음카카오-KT, 카카오택시 기사에게 데이터 무과금...국내서도 스폰서요금제 확대 본격화 국내 다음카카오 매출 구성 추이 (2013.4분기~2015.1분기) 국내 다음카카오 광고 매출 추이 (2014.1분기~2015.1분기) 국내 다음카카오 게임 매출 추이 (2014.1분기~2015.1분기) 국내 다음카카오 커머스 매출 추이 (2014.1분기~2015.1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