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3.12~2015.03.25 기간의 N스크린/스마트TV 주요 동향입니다 Tag #N스크린 #스마트TV #유튜브 #애플TV #OTT #온라인동영상 #MCN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방송사 Fox, 유료TV 가입 필요 없는 독자 OTT 서비스 준비 중 [브리핑] 美 넷플릭스, 'House of Cards’ 시즌3를 6K 포맷으로 제작 美 방송계, 자체 OTT 서비스로 코드컷팅 대응 [브리핑] 日 공영방송 NHK, 스포츠 등 온라인 기반의 실시간 방송 테스트 [브리핑] 美 Verizon, 자체 OTT 서비스 위해 드림웍스 및 인기 MCN과 제휴 [브리핑] 소니, 3월 중 자체 OTT 서비스 ‘PlayStation Vue’ 미국 런칭 [리포트] 라인, '라이프'와 '엔터테인먼트'로 O2O 종합포털 지향...최근 동향과 전망 [코멘트] 유튜브, MCN 이탈방지 위해 월정액 모델 도입...인터넷기반 가상케이블 사업에도 긍정적 [브리핑] 美 케이블비전, 유료TV 최초로 HBO의 OTT 서비스 제공 [브리핑] 구글, 크롬캐스트에 일반 TV리모콘 원격 조정 기능 추가 [코멘트] 애플, 자체 OTT 동영상 하반기 출시設...춘추전국 시대 돌입으로 CP 영향력 커질 수도 [브리핑] 애플, CP 포섭 위해 OTT 동영상 서비스 유저데이터 공유 추진 [코멘트] 소니, DVR 강조 콘솔용 OTT로 美시장 진출...Xbox 기반 MS-Dish 연합과 경쟁도 관심사 [브리핑] 모건스탠리, “애플, OTT 서비스는 매출 2% 확대 효과 가져올 것” [브리핑] 중국판 유튜브 ‘Youku Tudou’, 1일 재생건수 9억건 도달…수익화는 과제 [코멘트] 애플, 홈킷 지원 신형 애플TV 6월 공개설...스마트홈에서도 앱스토어 혁명 일으킬까? [브리핑] 북미 유료TV, 2020년까지 시장규모 120억달러 감소 전망 [브리핑] 美 신규 OTT업체 Vessel, 광고기반 무료와 월정액 가입형 정식서비스 시작 [코멘트] 구글, 유튜브 기반의 게임생중계 서비스 준비중…MCN플랫폼 확대로 OTT경쟁서 차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