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자사의 인터넷 라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iTunes Radio에 적용되는 iAd 네트워크를 강화해 광고주들이 보다 쉽게 특정 유저를 대상으로 한 타깃 광고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고 3월19일(현지시간) 외신들이 보도. Tag #Apple #iTunes Radio #음악 스트리밍 #iAd #모바일 광고 #타깃 광고 #Beats Music #음악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애플, iTunes Radio에 공중파 채널 추가...오디오판 코드컷팅 직면한 방송국과 윈윈 추구 [코멘트] 애플, 라디오 특화 스트리밍업체 인수설...음악 벗어나 뉴스-강연으로 iTunes서비스 확대 [코멘트] 애플, Beats 인수 완료하고 사업구조 재편 본격화…음악스트리밍 경쟁력 강화에 박차 [코멘트] 애플, iPhone의 NFC 도입 기정사실화...인프라와 인지도 확대로 안드로이드 진영도 이득 [코멘트] 트위터, 타임라인 기반 음악서비스 공개...신수익원 발굴과 광고매체 가치 향상을 겨냥 [코멘트] 애플 iTunes, 음악다운로드 매출 급감...스트리밍으로의 체질 개선은 선택 아닌 필수 [코멘트] 애플, 스트리밍음악 Beats Music의 iTunes 브랜드 무료제공설...해외확대는 걸림돌 많아 [코멘트] 음악스트리밍 Spotify, 구글 통한 유저확대 대신 자체서비스 프리미엄화...수익화가 목표 [브리핑] 美 스트리밍 음악, CD 매출 사상 첫 추월…음원 다운로드도 급감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