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구글, 안드로이드폰 고객상담 앱 출시...넥서스폰에 한정해 충성도 높이고 비용부담 줄여
[코멘트] 구글, 안드로이드폰 고객상담 앱 출시...넥서스폰에 한정해 충성도 높이고 비용부담 줄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글이 안드로이드폰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보다 쉽게 증상을 파악하고 문제를 해결해줄 수 있도록 지원하는 'Device Assist' 앱을 출시했다고 외신이 보도. 그러나 이는 모든 안드로이드폰이 아닌, 넥서스, Google Play edition, 그리고 안드로이드원 단말에서만 이용할 수 있음.해당 앱을 실행하면 '문제 파악(detected issues)' 메뉴를 통해 문제 해결책과 이용 팁 등을 쉽게 알 수 있음. 또한, 이 과정을 통해서도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을 경우 구글의 고객센터에 전화통화를 요청할 수 있음. 이 경우 구글의 고객지원팀이 수십초 이내에 이용자에게 전화를 걸어 도움을 주게 됨.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