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1.19~2014.11.26 기간의 SNS 주요 동향입니다. Tag #SNS #동향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페북, 소수그룹 대상 콘텐츠공유 특화앱 개발중...서비스성격 따른 앱 세분화도 급물살 [코멘트] 카카오, 모바일 뉴스서비스 런칭...뉴스 유통에서도 메신저가 새로운 관문 될까? [코멘트] 페이스북, 헐리우드 스튜디오와 손잡고 영화 번외편 유통…미디어플랫폼 역할 본격화 [코멘트] 페이스북, 위치기반 광고 상품 선보여...O2O 사업강화의 시발점 되나 ['14. 3Q 실적] 페이스북, 광고 호조로 전년대비 순익 90% 증가 IT업체간 개도국 대상 커넥티비티 제공 경쟁본격화 … 업체별 추진 현황 [코멘트] 페이스북, 기업용 ‘Facebook at Work’ 출시예정...B2B 프리미엄서비스로 수익구조 개선 [코멘트] 페북, 소셜로그인 시장서 상승세 유지...모바일과의 시너지로 광고매출 향상에 기여 [코멘트] 트위터, 신용카드 연계형 쿠폰서비스 공개...실시간 정보채널 가치를 O2O 사업에 연계 [코멘트] 라인, 유저 참여형 스티커 사업매출 3천만불 기록...이용자를 생산자로 활용해 충성도 높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