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는 ’14년 2분기에 전년동기 대비 124% 증가한 3억1,200만달러의 매출을 기록. 이는 월가 전망치인 2억3,800만달러를 상회하는 것. 특히 전체 광고매출의 81%가 모바일에서 발생한 것으로 나타남. 해당 분기 MAU는 2억7,100만명으로 전년동기 대비 24% 증가-한편, 순손실이 1억4,500만달러로 전년동기 대비 2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는데, 이는 마케팅비와 개발비 증가, 기업 인수 비용 반영에 따른 것. 인수합병과 같은 일회성 비용을 제외할 경우에는 해당 분기에 1,500만달러 순익을 올린 것으로 나타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