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삼성앱스(Samsung Apps)'라는 이름으로 제공하던 앱스토어를 '갤럭시앱스(Galaxy Apps)'로 리브랜딩하고 일부 기능을 개편. 자사의 단말에 최적화된 모바일앱 이용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이번 재편의 가장 큰 특징. Tag #삼성전자 #갤럭시 #앱스토어 #삼성앱스 #갤럭시앱스 #구글 #안드로이드 #삼성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삼성, 美서 녹스 탑재 갤럭시폰 승인 획득…B2B 시장 타게팅 한 솔루션 전방위 확대 [코멘트] 삼성, AV 사업위해 스트리밍음악과 제휴...홈엔터테인 확대 편승해 앱세서리 사업 강화 [코멘트] 삼성, 美 반스앤노블과 공동브랜드 태블릿 출시...전자책과 태블릿 유통망 동시 강화 [코멘트] 삼성, 美 스마트워치 점유율 압도적 1위...구글-애플 참여로 하반기에는 현 입지 유지 어려워 [코멘트] 삼성, 음성인식 업체 '뉘앙스' 인수 추진...특허 확보와 이머징 영역 UI 보완 동시 겨냥 [코멘트] 삼성, 'Gear Store’ 상표권 출원…구글과는 별도의 웨어러블 특화 앱스토어 런칭하나 [리포트] 삼성전자, 세계최대 음성인식 업체 '뉘앙스' 인수 추진...배경과 시사점 [코멘트] KT-삼성, TV콘텐츠 연동 모바일광고앱 런칭...미디어 서비스의 '콘텐츠 디스커버리' 강조 [코멘트] 삼성, 동영상 콘텐츠 유통 사업 중단...직접 제공에서 전문업체 제휴로 디지털 콘텐츠 사업 전략 변화 [코멘트] 삼성, 유명 자전거 제조사와 마케팅 제휴...스마트폰-웨어러블용 앱세서리 연계 가능성도 존재 [코멘트] 삼성, 4K UHD 동영상 사업도 파트너사로 이관하나...콘텐츠서비스 재편 or 구글과 갈등? [코멘트] 삼성, 타이젠 스마트폰 출시 또 다시 연기...계속 강행과 사업포기 놓고 딜레마에 직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