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2.30~2014.01.06 기간의 SNS 주요 동향입니다. Tag #SNS #페이스북 #트위터 #스냅챗 #카카오스토리 #카카오 #카카오톡 #티켓몬스터 #그루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Pinterest, 공유 대상을 상품에서 '장소'로 확대...로컬리뷰 시장진입으로 광고주가치 배가 SNS, 메이저 업체 우회한 니치 마켓 겨냥 신규업체 봇물... 모바일특화-폐쇄성-잊혀질 권리에 집중 [코멘트] 美 백화점, 온오프라인 연계 일환으로 Pinterest 제휴 강화...SNS의 수익다변화 해법 제시 [코멘트] 美 로컬리뷰 서비스 Yelp, 온라인 식당예약 기능 추가...수익원 다양화 시도 [코멘트] 소셜매거진 Flipboard, 추가 펀딩으로 기업가치 급상승...BM 차별화는 여전히 부담 [코멘트] 美 유통업체, SNS상의 인기상품 취급 전문 서비스 런칭...입소문을 실제 매출로 연계 [코멘트] Instagram, 폐쇄형 사진공유 기능 도입…니치마켓 겨냥 흐름에 편승, BM 발굴이 과제 [코멘트] 지역기반 SNS, 페북-트위터 보완서비스로 인기몰이...유동인구 많은 국내 성공은 미지수 [코멘트] 트위터, 투자자 안심시킬 신서비스 발굴에 총력...위치기반 마케팅 연계 기능도 테스트 [코멘트] 日 라인, 만화 유통에 메신저 연계 강화...잠재가입자 확보와 콘텐츠 매출확대 겨냥 [코멘트] 구글, "SNS 놓친 것이 최대 실수"...자사 서비스 매쉬업과 메이저 서비스 피로현상 틈타 반전 노려 [코멘트] SNS, 승자독식 아닌 '서비스다변화' 추세...제한적 네트워크 효과로 중소사업자도 성장 여지 [코멘트] 美 Pinterest, 이미지 인식-검색 스타트업 인수...검색범위 확대해 광고사업에 연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