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수감사절에서 블랙프라이데이, 그리고 크리스마스로 이어지는 연말 시즌에 아마존은 사상 최대의 온라인커머스 실적을 기록했지만, UPS 등 배송업체들이 일부 상품을 크리스마스이브까지 배송하는데 실패했다고 해외 언론들이 보도. Tag #Amazon #온라인커머스 #전자상거래 #온라인쇼핑 #아마존 #UPS #배송 #물류 #구글 #로봇 #드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아마존, 산업전용 커머스 사이트 런칭...기업향 조달시장에 상당한 임팩트 예상 [코멘트] 美 e커머스 업계, ‘배송 혁신’이 경쟁화두로 부상...오프라인 매장과의 갭 줄이기에 초점 [리포트] 온오프라인 융합, 리테일 시장에도 영역파괴 경쟁 유발 …아마존-월마트의 사례와 시사점 [코멘트] 아마존, 식료품 당일배송 서비스 지역 확대說...소매시장의 온오프라인 융합을 더욱 확대 아마존, 아시아 사업거점 확대에 박차…일본-중국-인도 사업 현황 [코멘트] 아마존, 물류센터 인력 대거 채용...당일배송 강화로 오프라인 유통업체에 도전 [코멘트] 구글, 당일배송 서비스 더욱 확대...리테일 분야서 아마존 압박 [코멘트] 中 알리바바, 아마존 경쟁사 美업체에 대규모 투자...글로벌 시장공략 기반 마련 ['13. 3Q 실적] 아마존, 매출 급증하고 적자폭도 대폭 감소… e커머스와 클라우드 사업 호조가 견인 [코멘트] 아마존, 오프라인 서점과 상생전략 추진...커머스 사업 위한 유통채널로도 확대 가능 [코멘트] 아마존, 유료 멤버십 선물기능 도입...추가 고객획득 비용 없이 잠재고객 확보 [코멘트] 아마존, 내년에 국내 유통시장 진출설...대기업 중심 고착화로 영향력 확대에는 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