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2명 가운데 1명은 집에서 TV를 시청하면서 동시에 모바일 메신저로 지인과 대화를 나누는 것으로 조사됐다고 디지털미디어•마케팅 솔루션 기업 DMC미디어의 조사결과를 인용해 연합뉴스가 12월19일 보도. Tag #N스크린 #이용행태 #TV 시청 #세컨드스크린 #멀티스크린 #크로스미디어 광고 #이용시간 #인터넷메신저 #소셜커머스 #DMC미디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OTT 동영상, TV의 보완재로 UX 향상 시도… Shazam, NBC와 제휴체결해 방송정보 전달 AT&T 동향 (06.27~07.10) - 음성인식 소프트웨어 'Watson' API 공개 SNS 동향 (03.18~03.24) - 트위터, 자사 핵심 서비스에 대한 특허권 획득 [코멘트] 英 Sky Sports, 모바일앱 멀티앵글 서비스 강화...수익화 위한 BM 발굴이 관건 美 지상파방송사들, 수익구조 다변화 모색 중…업체별 동향 비교 [코멘트] 구글, 개인비서 앱에 세컨스크린과 커머스 기능 강화...'맥락인식' 시장 선점에 박차 [코멘트] 트위터, 실시간방송 서비스 강화...소셜TV에서 경쟁사에 한발 앞서 시장선점 시도 [코멘트] 美 방송사 ABC, 세컨드스크린 활용가치 맹신에 경고...콘텐츠 장르별 효과는 천차만별 [코멘트] 페이스북, TV관련 활동이 트위터보다 더 활발...소셜TV 둘러싼 양사 신경전 고조 분위기 스마트단말, 동영상 시청 경로에서 TV 위협 본격화…세컨드 스크린 이용행태 [코멘트] CJ헬로비전, 이용행태에 최적화된 스마트TV 공개...'개인화'와 '세컨드스크린'에 방점 TV 시청행태 변화 가속화하는 4가지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