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애플이 자사 iTunes Radio 광고 판매를 위해 실제 라디오방송국 임원인 Michael Pallad를 영입했다고 해외 IT매체 9To5Mac이 Adage.com 등을 인용해 12월10일 보도. 그에 따르면 미국의 메이저 라디오 방송국인 Cumulus Media의 영업부문 부사장인 Pallad는 약 1주일 전에 애플에 합류했으며 iTunes Radio의 글로벌 세일즈를 담당하게 된 것으로 알려짐. 특히 iTunes Radio와 관련한 자체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 iAd의 첫 번째 캠페인이 오는 연말 종료될 예정인 가운데, 애플은 내년에 대비해 라디오 광고 판매에 정통한 전문가를 필요로 한 것으로 보인다고 9To5Mac은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