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는 싸이월드와 싸이메라를 분사하고, 네이트는 외부 검색 업체와 제휴해 운영하는 것을 골자로 하는 구조조정을 실시한다고 11월29일 밝힘. Tag #SK커뮤니케이션즈 #SK컴즈 #포털 #싸이월드 #싸이메라 #네이트 #구조조정 #분사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SK컴즈, 사진앱 '싸이메라' 누적유저 1,300만 돌파...단일앱으로는 경쟁력 회복 역부족 [코멘트] 국내 메신저 시장, 유무선 통합플랫폼 경쟁으로 전개...모바일 중심 Joyn에는 부담 가중 [코멘트] SK컴즈와 플래닛, 각각 독자 메신저서비스 강화...SKT의 Joyn까지 포함해 중복성 더 커져 [스냅샷] 국내 포털의 모바일앱 제공 현황 [스냅샷] ['13. 2Q 실적] SK컴즈, 매출 증가하며 적자폭 축소… 모바일앱 싸이메라 필두로 후반기 반전 기대 [코멘트] SK컴즈, 폐쇄형 SNS로 모바일 사업 재도전...유저확보와 BM구축 모두 불확실 [코멘트] SK컴즈, 폐쇄형 SNS ‘데이비’ 출시...뚜렷한 차별성 없어 향후 전망은 불확실 [코멘트] SK컴즈, 네이트온 신규버전 정식 출시...'개선 아닌 개악'으로 이용자 불만 폭증 [스냅샷] ['13. 3Q 실적] SK컴즈, 모바일 사업 부진으로 8분기 연속 적자…실적 개선 위한 모멘텀 마련 시급 [코멘트] SK컴즈, 모바일메신저 신버전 공개...플랫폼 전략 빠진 뒤늦은 대응으로 추격은 불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