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샤오미가 최신 스마트폰인 ‘Mi-3‘ 15만대를 9분55초만에 판매했다고 국내외 언론들이 보도. 샤오미가 최신폰을 내놓자마자 돌풍을 일으킨 것은 채팅 앱을 잘 이용했기 때문. 샤오미가 Tencent의 채팅 앱인 위챗과 손잡고 입소문을 퍼뜨린 것이 주효하게 작용했다는 분석임. Tag #기타 단말 제조사 #중국 #Mi-3 #스마트폰 #고사양 저가폰 #위챗 #WeChat #소셜마케팅 #입소문 효과 #단말 유통 #샤오미 #Xiaomi #모바일메신저 #채팅앱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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