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中 샤오미, 위챗 메신저 입소문 효과로 10분만에 최신폰 15만대 판매...마케팅 채널 확대
[코멘트] 中 샤오미, 위챗 메신저 입소문 효과로 10분만에 최신폰 15만대 판매...마케팅 채널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中 샤오미가 최신 스마트폰인 ‘Mi-3‘ 15만대를 9분55초만에 판매했다고 국내외 언론들이 보도. 샤오미가 최신폰을 내놓자마자 돌풍을 일으킨 것은 채팅 앱을 잘 이용했기 때문. 샤오미가 Tencent의 채팅 앱인 위챗과 손잡고 입소문을 퍼뜨린 것이 주효하게 작용했다는 분석임.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