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TV 업체들이 콘텐츠 라인업을 강화하고 비용에 대한 우려를 해소하는 등 이용자들이 스마트TV의 다양한 기능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이용할 수 있도록 유도함으로써 스마트TV 시장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다고 5월27일 한겨레 신문이 보도. Tag #스마트TV #추천 서비스 #S-Recommendation #삼성전자 #LG전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국내 스마트TV 업계, “독자 킬러앱 절실”...부가서비스 단말로서의 TV 가치는 점차 하락 [코멘트] 삼성, 스마트TV 업그레이드 모듈 $299에 제공...동영상서 벗어난 이용행태 변화가 관건 [코멘트] 삼성, 스마트TV 서비스 전담팀 신설...HW 벗어나 서비스 중심 BM으로 변화 시동 [코멘트] 삼성, 스마트TV에 타이젠 적용 시사...'멀티디바이스+서비스' 통합 위한 플랫폼 확대 [코멘트] LG전자, 미국서 HMD 안경 특허 등록...자사 스마트TV 시청경험 보완이 목적 [리포트] 사양길로 접어든 TV 제조업, 스마트화로 돌파구 모색중...최근 동향과 전망 [스냅샷] 국내 컨슈머용 스마트TV 스틱 및 셋톱박스 동향 [코멘트] 삼성전자, 멀티스크린 기술업체 인수...N스크린 환경 감안해 스마트TV 앱 생태계 강화 [코멘트] 삼성, 스마트TV 게임 개발 강화...가정용 단말에서의 킬러앱 가능성은 불확실 [코멘트] 삼성, TV용 앱스토어 전면 무료화 선언...인위적인 BM 제한은 개발자 생태계에 부정적 구글TV, 신규 업데이트로 경쟁력 강화 모색… 버전별 주요 특징과 기능 [리포트] 삼성, 스마트TV 앱생태계 선점 위한 잰걸음…동향과 전망 [코멘트] LG전자, 구글TV 제품 국내서 첫 선…스마트TV 멀티플랫폼 전략 변화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