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SNS
#페이스북 모바일
#페이스북 인수
#페이스북 B2B
#Parse
#페이스북 백엔드 서비스
#페이스북 게임
#Spaceport
#페이스북 런처
#Facebook Home
#페이스북홈
#페이스북 스티커
#페이스북 메신저
#페이스북 모바일수익화
#페이스북 데이터센터
#OCP
#Open Compute Project
#페이스북 구글 WebP
#페이스북 페이스북 TV 시청률
#Like TV 시청률
#페이스북 소송
#페이스북 실명제
#獨 항소법원
#ULD
#페이스북 지역검색
#페이스북 브랜드페이지
#페이스북 소팅
#페이스북 미디어 이용활동
#페이스북 동영상
#페이스북 프로필완성
#페이스북 LinkedIn
#페이스북 피처폰 전용광고
#페이스북 쿠폰
#페이스북 커머스
#Offers
#Remind Me
#노키아 SNS
#Asha SNS
#노키아 WhatsApp
#노키아 페이스북
#Asha WhatsApp
#Asha 페이스북
#SNS 피처폰
#Instagram CT Food
#트위터 광고
#트위터 SMG
#Starcom MediaVest Group
#트위터 소셜TV
#트위터 모바일동영상
#Vine
#트위터 인도
#트위터 Reliance Communications
#트위터 이통사
#Foursquare
#SNS 지역검색
#Foursquare 지역검색
#Groupon 지역검색
#local search
#Zynga 실적
#Zynga 모바일
#Zynga 이용자수
#Pinterest
#소셜 큐레이션
#Pinterest 상품구매 유도
#Pinterest 구매전환율
#Tumblr
#모바일 메신저
#Kik
#Kik Cards
#Spotbros
#바이두 Zynga 인수설
#Baidu Zynga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