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나스닥 상장(IPO) 이후 장기간 주가폭락2. 모바일 수익기반 강화 시도3. 非광고 분야 개발로 신수익원 모색4. 이용자정보 노출 위험에 따른 프라이버시 논란 Tag #Facebook #페이스북 #페이스북 2012년 주요이슈 #페이스북 수익화 #페이스북 상장 #페이스북 주가 #페이스북 IPO #페이스북 모바일 #페이스북 신수익원 #페이스북 비광고 #페이스북 광고 #페이스북 프라이버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페이스북, 유럽에서 얼굴인식 기능 중단...모바일 수익화와 프라이버시 이슈의 二重苦 [코멘트] 페이스북, 폰빌링 전문업체 ‘Bango’와 제휴...광고에서 탈피한 모바일 수익화 추진 [코멘트] 페이스북, 소셜기프팅 서비스 ‘Gifts’ 런칭...실물기반 커머스 플랫폼으로의 진화 시도 [코멘트] 페이스북, 모바일 기능 업그레이드 계획 공개…광고 탈피한 신수익원 발굴 시급 [코멘트] 페이스북, 유료 ‘Promoted Post’ 테스트...일반유저 대상 상업화로 로열티 훼손 우려 [코멘트] 페이스북, 10억명 유저들의 ‘가상국가’ 꿈꿔...효과적 BM 통한 내실 다지기가 급선무 Facebook 동향 (09.24~10.07) - 10억명 돌파… 모바일 유저는 6억명 수준 [코멘트] 페이스북, 온라인 쇼핑중개 기능 'Collections' 테스트...eCommerce로 신수익원 발굴 [코멘트] 페이스북, 안드로이드용 네이티브 앱 개발 추진...최대 관건은 파편화 극복 Facebook 동향 (10.08~10.14) - 온라인 쇼핑중개 기능 'Collections' 테스트 [코멘트] 페이스북, 모바일 강화 위해 런던에 개발센터 개설...현지 커뮤니티와 시너지 효과 노려 [코멘트] 페이스북, 안드로이드 네이티브앱 추진...UX 훼손 없는 파편화 극복이 관건 [리포트] 외화내빈의 페이스북, 신 수익모델 발굴에 혈안…동향과 시사점 Facebook 동향 (10.15~10.21) - 모바일 강화 일환으로 런던에 엔지니어링 센터 개설 [코멘트] 페이스북, 예상치 상회한 3분기 실적 발표...광고 위주의 BM 극복은 여전히 과제 ['12. 3Q 실적] 페이스북, 매출과 순익 모두 시장예상치 상회…모바일 광고 수익성 가시화 페이스북, 新수익원 발굴 위한 상장 이후의 행보...광고와 非광고 영역 동시 추진 [코멘트] 페이스북, 실적 호조에도 안심하기는 일러...IPO 공정성 시비 등 불씨는 여전 Facebook 동향 (10.22~10.28) - 3분기 실적, 시장예상 상회…모바일광고 수익성 가시화 [코멘트] 페이스북, 모처럼의 호조세에 적신호...보호예수 2차 종료로 주가하락세 재연되나 [코멘트] 페이스북, HTC제 자체단말 개발說 재부각...모바일 시장서 보여줄 '한 방'에 관심 쏠려 [코멘트] 페이스북, 유료서비스 'Promoted Posts'로 논란...알고리즘 조작설로 신뢰성 훼손 위기 [코멘트] 페이스북, 수익다변화 일환으로 구인공고 서비스 런칭...LinkedIn과 본격 경쟁 돌입 [코멘트] 페이스북, 보호예수 3차 종료에도 주가 반등...모바일 수익성에 대한 신뢰 회복 반증? [코멘트] 페이스북, 야후와의 검색 제휴설을 공식 부인...자체검색 서비스 개발에 무게 [코멘트] 페이스북, 佛 Orange와 소셜통화 서비스 제휴...웹-모바일 통합 플랫폼 진화 빨라지나 [코멘트] 페이스북, 시장신뢰 회복 단계에서 또 다시 악수...약관변경으로 프라이버시 논란 야기 [코멘트] 페이스북, 유료 메신저서비스 'WhatsApp’ 인수 추진說...모바일 수익화의 시급성을 방증 [코멘트] 페이스북, 非회원에도 메신저 개방...모바일 유저기반 확대와 메인 서비스 분리 접근 [코멘트] 페이스북, 광고 영향력을 써드파티로 확대 추진...구글 ‘AdWords’와 경쟁 가능성에 주목 [코멘트] 페이스북, MS의 광고플랫폼 인수 추진說...구글과 온라인광고 맞대결 가능성에 주목 Facebook 동향 (12.03~12.09) - 안드로이드 메신저 앱, 비회원에게도 개방 [코멘트] 페이스북, 메신저앱 강화에 박차...실시간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로 영향력 확대 [코멘트] 페이스북, 사진공유 서비스 'Instagram' 수익화 놓고 고심중...맞춤형 광고가 유력 [코멘트] 페이스북, 새로운 메신저 앱 개발說...유사 서비스 홍수로 소비자 혼란도 증폭 [코멘트] 美 모바일 광고 시장, 올 한해동안 2배 성장…주요 동인은 페이스북 활약 [코멘트] 페이스북, 자동재생 동영상 광고 추진說...유저와 이통사 모두 반발 가능성 높아 [코멘트] 페이스북, 현금 기반 도박게임 사업 확대...과도한 수익화에 대한 사회적 반발 우려 Facebook 동향 (12.10~12.23) - 안드로이드 앱, 네이티브 코드로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