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마트폰 이용자 4천만 시대, 모바일 사업에 주력2. 포털 위기론 대두 Tag #포털 #국내포털 #NHN #SK컴즈 #다음 #하반기 이슈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NHN-Daum, 카카오 보이스톡 등장으로 메신저 유저 이탈 우려...단기 대응으로는 역부족 [코멘트] 모바일광고 수요급증, 기업 77%가 필요성 인식...모바일단말 이용scene과의 융합이 관건 [코멘트] NHN, 개발자 수익성 강조한 자체 앱스토어 전략 발표...접근성 위해 단말업체 제휴도 필요 [코멘트] 급성장 하는 NHN '라인', 글로벌 공세 강화...국내서도 카톡과의 전면전 예고 [코멘트] NHN, 포털시장 독주체제 더 심화...모바일 중심 新 이용가치 창출도 경쟁사에 앞서 [코멘트] SK컴즈, 감원과 조직개편 단행...포털업계의 느슨해진 경쟁상황이 혁신 저해할 수도 [코멘트] NHN, 자체 음성인식 서비스 '링크' 출시...BM과 서비스 확장성이 관건 [코멘트] SKT와 NHN, 빅데이터 기반 미래사업 공동추진...SK 그룹내 계열사간 갈등 소지가 문제 [코멘트] NHN '라인', 소셜게임 출시와 동시에 동남아 인기게임 석권...글로벌 플랫폼화 성공할까? [코멘트] 국내 포털 이용자의 행태, 모바일로 중심 이동...광고 BM 중심의 인터넷기업에는 위기 [코멘트] NHN, 검색결과에 ‘매거진 컬렉션’ 추가...유무선 통합 미디어유통 플랫폼 시도하나 [코멘트] NHN '라인', 소셜게임 사업 순항...카카오와 함께 독립계 플랫폼의 가능성 입증하나 [리포트] SKT와 NHN, 빅데이터 사업에서 맞손...의미와 과제 [코멘트] SK컴즈, 모바일플랫폼 진화 전략에 박차...기존 서비스가치 연계한 차별성 제공이 관건 [리포트] 모바일 전성시대, 포털 위기론의 실체와 전망 [코멘트] NHN, LBS 결합 '지식인' 앱 출시...모바일-오프라인 연계로 新 이용가치 창출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