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iPhone 판매량 추이 (2007.3분기~2012.3분기) Tag #전세계 Apple 애플 iPhone 아이폰 판매량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중국 소비자들의 애플 iPhone 구매 의향 조사 (2007.1.11~3.10) 일본 소비자의 iPhone 인지도 조사(2007.7) 일본 소비자의 iPhone ‘Maps’ 서비스 이용의향(2007.7) 미국 AT&T의 iPhone 요금제 현황 (2007) 세계 iPhone 출하량 전망 (2007~2011) 영국 3G iPhone 요금제 방식 (2008) 국내 네티즌의 3G iPhone 구입 의향 (2008.6) 북미 휴대폰 사용자들의 3G iPhone 구매 의향 (2008.5.20~6.5) 북미 휴대폰 사용자들의 초대 iPhone 비구매 이유 (2008.5.20~6.5) 일본 휴대폰 사용자들의 3G iPhone 구매 의향 (2008.6.5~6.6) 일본 네티즌들의 3G iPhone 단말에 대한 이미지(2008) 미국 소득수준별 3G iPhone 구매 증가율 (2008.6~8) 세계 국가별 iPhone 광고 트래픽 순위 (2008.10) 세계 월별 iPhone 광고 트래픽 추이 (2008.7~10) 세계 지역별 iPhone 광고 트래픽 점유율 (2008.10) 영국 스마트폰· iPhone 이용패턴 현황 (2009.1) 애플의 iPhone 3GS 생산원가 조사 결과 (2009.6) 미국 모바일광고 유형별 iPhone vs. 일반단말 유저의 광고회상률 비교 (2009.1분기) 일본 iPhone 구매 만족도 조사 (2009.7) iPhone, Android폰, iPod Touch 유저들의 월 평균 무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회수 (2009.7) iPhone, Android폰, iPod Touch 유저들의 월 평균 유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구매 비용 (2009.7) 일본 iPhone 이용 실태 조사 (2009.9) 일본 소프트뱅크 iPhone 가입자수 추이 (2008.3분기~2009.2분기) 미국 AT&T 이동통신 가입자중 iPhone 비중 추이 (2008.3분기~2010.4분기) 일본 소프트뱅크 이동통신 가입자중 iPhone 비중 추이 (2008.3분기~2009.2분기) 전세계 국가별 iPhone 판매대수 현황 (2009.6) 일본 iPhone 기능 이용 실태 조사 (2009.9) 일본 iPhone 애플리케이션 이용 실태 조사 (2009.9) 일본 iPhone 유·무료 애플리케이션 이용 실태 조사 (2009.9) 미국 iPhone과 iPad 애플리케이션 구성 비교 (2010.4) 국내 스마트폰 옴니아2·iPhone 누적 개통량 추이 (2009.12~2010.3) 국내 iPhone 출시 이후 제조업체별 시장점유율 추이 (2009.12~2010.4) 국내 KT iPhone 지역별 가입자 비중 현황 (2010.4) 전세계 애플 iPhone·iPod 판매량 추이 (2009.1분기~2010.2분기) 국내 KT iPhone 가입자수 추이 (2009.12~2010.9) 국내 KT iPhone 유·무상 AS건수 추이 (2009.12~2010.7) 국내 KT iPhone 요금제 누적 가입자수 추이 (2009.12~2010.11) 국내 iPhone 도입 이후 KT·SK텔레콤 매출 비교 (2009~2010) 국내 KT·SK텔레콤 요금제별 iPhone4 소비자 가격 비교 (2011.3) 미국 iPhone 4S 부품 구성명세서 (2011) 국내 SK텔레콤 지역별 갤럭시S·iPhone 판매 비중 조사 (2011) 국내 KT·SK텔레콤 iPhone 4S 판매량 추이 (2011.11~2012.1) 미국 iPhone 5 예약판매 이통사 점유율 현황 (2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