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자체 태블릿 제품인 ‘Kindle Fire’가 매진됐다고 8월30일(현지시간) 밝힘. Tag #아마존 #Kindle Fire #태블릿 #시장점유율 #매진 #태블릿 시장 #신형 버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아마존, 스마트폰 이어 9인치 태블릿도 출시說...국내업체에는 악재 될 수도 [코멘트] 아마존, Kindle 성과에 대한 갑론을박...프리미엄서비스 가입유인 여부가 쟁점 [코멘트] 아마존, Kindle 사업 중국으로 확대...콘텐츠와 소매업 동시 강화 [코멘트] 아마존, 저가 태블릿 전략 ‘성공적’...디지털콘텐츠와 실물상품 구매와도 연계 [코멘트] 아마존, 10인치 고사양 태블릿 출시설...콘텐츠 기반의 단말 저가전략 변화에 관심 쏠려 ['12.1Q 실적] 아마존, Kindle Fire가 실적호조 견인...매출, 전년동기 대비 34% 증가 [코멘트] 아마존, 킨들 파이어를 광고 매체화...광고기반 태블릿 BM의 성공 가능성에 주목해야 [코멘트] 아마존, 신규 'Kindle Fire' 출시하고 기존모델 가격인하 루머...안드로이드 상태계에는 부정적 영향 아마존, 컨슈머 서비스 대폭 강화… C-P-N-T 전 영역에서 사업 추진 [리포트] 급물살 타는 아마존의 변신...‘HW+SW’ 강화하며 모바일 광고에도 출사표 [코멘트] 아마존, Kindle 태블릿 라인업 대폭 확대...단말의 Commodity化 재촉할 듯 [코멘트] 아마존, 2분기 순익 급감...커머스-HW-콘텐츠간 유기적 연결고리 확보가 여전히 숙제 ['12. 2Q 실적] 아마존, 순익급감으로 외화내빈 처지 글로벌 태블릿 출하량 및 시장점유율 추이...애플 iPad가 여전히 시장 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