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말에서 8월초에 걸쳐 번호이동 건수가 증가하며 이동통신 시장이 다시 과열경쟁 양상으로 돌아섰다고 머니투데이誌가 보도함. Tag #이통3사 #보조금 #마케팅경쟁 #LTE #번호이동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방통위, 이통사 단말보조금 한도 상향조정 검토...LTE 고가 단말 확산 때문 [리포트] 공정위, 작심하고 통신시장에 칼 빼 들어...우려와 기대 KT, 온라인상점 특가판매 단속...휴대폰 보조금 기준 정해 SKT-KT, LTE폰 기기변경 이벤트 개시...2년약정 종료 사용자 대상 방통위, LTE 과다 마케팅 강력 제재…단말보조금 상한선 엄수 [코멘트] SKT, 인기 단말부터 보조금 줄이기에 나서...기존 유통시장 위축으로 이어질 수도 LTE폰 시장, 올 한해 10배 커질 전망…美-日-韓이 성장 주도 이통3사, 방통위 경고에도 LTE 마케팅 과열 여전…공짜폰도 재등장 [코멘트] 방통위, LTE 마케팅 과열에 영업정지 경고...딜레마는 유효경쟁 구도의 붕괴 [코멘트] 이통3사, LTE 마케팅비 급증으로 재무체질 악화 일로...가입자수-ARPU 중심 성과지표에서 벗어나야 [코멘트] 이통3사, 대리점 보조금 일제히 줄여...유통혁신만으로는 수익성 문제 해결 안돼 [코멘트] SKT-KT, 단말기 할부지원 폐지...죄수의 딜레마 빠져 소모적경쟁 재현할수도 [코멘트] SKT와 삼성전자, 공정위에 과징금 취소 소송...담합 여부에 대한 근거 제시 못한 무리수 [코멘트] 3G 스마트폰, '수요 있지만 이통사들이 공급에 소극적'...단말자급제 활성화로 해결해야 [코멘트] 이통사, 간접 보조금 늘여 LTE 경쟁 재개...단기적 수익기회 제공으로 유통망 달래기? [코멘트] 이통3사, LTE 보조금 경쟁에 재돌입...가입자 획득 메커니즘의 혁신 필요성 더 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