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인터넷쇼핑 이용기기 트래픽 비중 현황 (2012.1분기) Tag #전세계 인터넷쇼핑 이용기기 트래픽 태블릿 스마트폰 PC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인터넷이용기간별 인터넷쇼핑 구매율(미국,2004)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쇼핑 이용자 쇼핑 품목 (2005년 하반기) 국내 월평균 인터넷쇼핑 이용횟수와 금액 (2006년 상반기) 국내 네티즌의 향후 인터넷쇼핑 이용 의향 (2006년 상반기) 국내 전문·사무직 여성 및 전업주부 인터넷쇼핑 이용률 (2006.6) 국내 전문·사무직 여성 및 전업주부 인터넷쇼핑 이용이유 (2006.6) 국내 인터넷쇼핑 월평균 구매 빈도 (2006.12) 국내 인터넷쇼핑 만족도 현황 (2006.12) 국내 만12세 이상 네티즌 인터넷쇼핑 이용 의향 (2006.12) 국내 인터넷쇼핑 구매 품목 (2006.12) 국내 인터넷쇼핑 월평균 구매 금액 (2006.12) 국내 만12세 이상 성별·연령별 인터넷쇼핑 이용률 현황 (2006.12) 미국 인터넷쇼핑 주요 4개 분야 매출 현황 (2006) 국내 주요 인터넷쇼핑몰 주간 방문자수 추이 (2008.3월~6월3주) 중국 소비자들이 인터넷쇼핑을 이용하지 않는 이유 (2008) 국내 대형마트,백화점,인터넷쇼핑몰 판매액 추이 (2001~2007) 국내 인터넷쇼핑 시장규모 추이 (2004~2007) 국내 연령대별 인터넷 이용자의 인터넷쇼핑 이용률 현황 (2008.6.1~7.30) 국내 인터넷쇼핑몰과 오픈마켓 매출 추이 (2003~2008) 한국·미국 인터넷쇼핑 이용률 현황 (2008) 일본 인터넷쇼핑 이용률 추이 (2002~2010) 국내 인터넷쇼핑 이용기기 조사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