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요실적[그림1] 매출 추이(2011.Q2~2012.Q2) [그림2] 영업이익 추이(2011.Q2~2012.Q2) [그림3] 당기순이익 추이 (2011.Q2~2012.Q2)[그림4] 검색&디스플레이 광고 매출 추이(2011.Q2~2012.Q2) Tag #NHN #다음 #SK컴즈 #국내포털 #포털3사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이마트, 다음TV 판매로 ICT 서비스유통 시장진출...소매유통 산업의 전략적 변화 출발점 [코멘트] 다음, 셋탑박스형 스마트TV 사업 개시...지상파 방송사와 협력이 성공 관건 국내포털 주요 동향 (2012.04.11~2012.04.24) 포털3사, 소셜게임 사업 강화 [코멘트] 다음 스마트TV, 판매량에서 초반 순조로운 출발...단말유통에서 이마트 파워 입증되나 포털 동향 (04.25~05.08) - 망이용료 부과 논란 재등장 [코멘트] NHN, 메신저 '라인'과 모바일게임 연계 강화...퍼블리싱 플랫폼으로 진화 시동 거나 ['12. 1Q 실적] 국내포털, 1분기 수익성 일제히 악화 [코멘트] NHN, 스마트TV 영역서 삼성과 공조…이해관계 기반한 일시적 동거 [코멘트] 금융권, NHN 메신저를 모바일 최대 수혜주로 지목...무료 Comm.앱의 수익화에 기대감 고조 국내포털 동향 (06.20~07.03) - NHN 라인, 모바일 플랫폼 '라인채널' 출시 [코멘트] NHN재팬-KDDI, 메신저앱 LINE 프로모션 공조...이통사-써드파티 협력의 상생모델 제시 국내 포털 동향 (07.04~07.17) - 네이버와 다음, 위치기반 마케팅 사업 성과 미미 [코멘트] 日, mVoIP 사업자와 이통사간 협력 움직임...KDDI-NHN 이어 도코모도 제휴 가능성 시사 [코멘트] 네이버, 자체 음성인식 기술을 모바일앱에 적용...음성 매쉬업 통해 기존자산 활용 가능 국내 포털 동향 (07.18~07.31) - 다음TV, 판매부진…콘텐츠 부족이 주원인 [코멘트] NHN, 검색쿼리의 40%가 모바일에서 발생...모바일 BM 재구성이 글로벌 과제로 부상 국내 포털 동향 (08.01~08.12) - 포털3사, 2분기 실적발표…모바일부문이 과제로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