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사업자가 알뜰폰(MVNO) 서비스 사업에 속속 도전장을 내밀면서 시장 활성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고 8월2일 뉴스토마토誌가 보도함. Tag #케이블TV #MVNO #결합상품 #QPS #알뜰폰 #CJ헬로비전 #헬로모바일 #티브로드 #KCT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CJ헬로비전, 케이블TV와 LBS 결합 서비스 강화…현황과 한계점 국내 주요 MVNO 데이터 요금제 현황 (2012.01) CJ헬로비전 주요 동향(2011.12.21~2011.12.28) 국내 케이블 사업자 주요 동향(2011.12.29~2012.01.29) [코멘트] 국내 MVNO 시장, 점차 확대 조짐...저가 음성만으로는 한계 분명 [코멘트] 유무선 결합상품, 국내 가구의 55.8%가 가입...Telco의 장기 수익성과 MVNO에는 악영향 국내 결합상품 가입가구수 및 가입률 추이 (2007~2011) 국내 유무선 결합상품 가입가구수 추이 (2007~2011) 국내 결합상품 연간 할인액 규모 추이 (2008~2011) 국내 가구당 결합상품 이용 할인액 추이 (2008~2011) [리포트] CJ의 MVNO 사업, 초기 시장안착에 성공...의미와 관전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