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도코모가 올해 들어 커머스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고 있다고 7월2일 CNET이 보도함. Tag #커머스 #EC #E-commerce #전자상거래 #소매업 #도코모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페이스북, 소셜커머스에 재도전...베타버전 쿠폰서비스 ‘Offers’를 5개국으로 확대 [코멘트] 아마존, 산업전용 커머스 사이트 런칭...기업향 조달시장에 상당한 임팩트 예상 [코멘트] 방통위, T커머스 위한 범업계 협력사업 추진...광고-커머스 결합으로 신시장 창출 시도 [코멘트] 美 Pinterest와 日 라쿠텐, SNS와 커머스 결합에 맞손...아마존과 페이스북에 도전장 [코멘트] 美 Pinterest, e커머스 툴로서의 가치 급부상...SNS 통한 구매금액이 페이스북의 두 배 [코멘트] 카카오, 수익모델 확충 위해 m커머스 업체 인수...물리적 유저접점 확보가 더 시급 [코멘트] 퀄컴, 버거킹과 손잡고 모바일결제 사업 본격화...컨슈머 서비스 경험 부족이 걸림돌 [코멘트] 韓 소셜커머스 업계, 최초로 월단위 흑자 기록…수익성 지속에는 근본적인 BM 혁신 필요 [코멘트] 구글, 소셜커머스앱 'Google Offers' iPhone 버전 출시...타 서비스와의 시너지 창출이 관건 [코멘트] KT, CJ와 손잡고 TV전자상거래 출시...커머스-광고 접목이 시장활성화의 바로미터 될까? [코멘트] 페이스북, 수익화 위해 플러그인 다양화 시도…유저 타깃팅 정교화로 광고와 커머스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