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수 제조업체 'BOS'가 트위터를 이용한 아이스티 벤딩머신 'BEV'를 남아프리카 Cape Town에 런칭했다고 Digital Trends誌가 6월20일 보도함. 이용자가 벤딩머신 앞에서 모바일 단말로 트윗(tweet)을 전송하면 음료수 캔이 나오는 방식. Tag #트위터 #BOS #벤딩머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창사 5년째 트위터의 파죽지세 성장...하루 신설 계정수 46만, tweet 등록건수 1억4천만 국내 이통3사별 트위터 팔로워 현황 (2012.1) 트위터, 美 슈퍼볼 경기 중 이용 급증...초당 트윗 1만2천개 돌파 페이스북에서 트위터로 옮겨가는 청소년 증가...익명 및 사적공간 선호 성향 때문 日 도코모, 트위터 기반의 지역정보 서비스 출시 예정…자체 언어처리 기술 개발중 [코멘트] 페이스북, 상장 첫날 보합세로 장마감...모바일 광고 수익화에 대한 의구심이 문제 [코멘트] 페이스북, 상장 이틀만에 주가 급락세로 전환...인터넷 업계 전반으로 영향 확산될 수도 [코멘트] 페이스북, '향후 10년내 존폐위기 맞을 수도'...모바일서비스 수익화가 관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