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업계가 페이스북의 입소문(viral) 마케팅에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고 여행신문이 2월13일 보도함. Tag #페이스북 #SNS #마케팅 #여행업계 #viral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Facebook 주요 동향 (2012.01.14~2012.01.24) 페이스북, 유저 상세 이력 제공하는 'Actions' 런칭…주요 기능 및 특징 Facebook 주요 동향 (2012.01.25~2012.01.29) 韓 인터파크, 국내최초 페이스북 연동 소셜커머스 런칭 페이스북 등 SNS, 美 기업시장 활용도 증가...블로그 이용은 감소 'Timeline' 이용한 동영상 제작 앱 런칭...유저 프로필 및 게시물 활용 SNS, 술이나 담배보다 중독성 높아...일상습관으로 고착화 페이스북, 주요 미디어사이트 트래픽에서 점유율 증가...구글과 트위터보다 우세 페이스북 이용자들, 자신이 활동한 것보다 더 많은 효과 얻어...파워 유저들의 친구 요청과 '좋아요' 덕택 Facebook 주요 동향 (2012.01.30~2012.02.05) 해외 SNS 업체들, 페이스북 IPO 신청으로 주가 급등 페이스북, 주요 미디어사이트 이용자 유입의 주요 경로로 부상…트래픽 유발에서도 구글 제쳐 SNS 주요 동향 (2012.02.02~2012.02.07) 페이스북, 유럽 프라이버시 보호단체와 회담...이용자정보 관련정책 투명성 강화 약속 페이스북, 신규 수익원 발굴 위해 모바일광고 개시說...올 3월초 예상 페이스북, 버블 현상 초래할 수도...모바일 광고 부재 등 취약점 존재 페이스북, 여론조사 앱 등장...주요이슈는 美 Time Square 빌보드에 게시 韓 SNS 선거운동, 과다 홍보메시지로 유권자 불만 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