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올해 평판TV 판매목표 5,000만대 중 50% 이상을 스마트TV로 달성할 것이라고 밝힘. 음성•동작•얼굴인식 기능을 지원하는 2012년형 스마트TV 신제품을 앞세워 지난해에 이어 스마트TV 시장에 주력하겠다는 계획임. Tag #삼성 #samsung #스마트TV #판매량 #평판TV #구글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삼성, 스마트TV 광고서비스 시작 [CES] 스마트TV 주도권 경쟁, LG와 삼성이 기선제압 [CES] 삼성, 스마트TV에서 인기 게임앱 ‘Angry Bird’ 제공 [CES] 스마트TV, 이제 기능보다는 브랜드가 핵심 경쟁력으로 부상 삼성, 신규 스마트TV 리모콘 출시…음성으로 채널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