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시청자들, 데스크탑보다 태블릿에서 동영상 시청시간 30% 길어
美 시청자들, 데스크탑보다 태블릿에서 동영상 시청시간 30% 길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인들의 온라인 동영상 시청시간이 점점 길어지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comScore 에 따르면 지난 9월 한 달간 1억8,200만명의 미국인이 총 398억회에 걸쳐 온라인 동영상 콘텐츠를 시청했다(1인당 평균 시청시간: 19.5시간). 그리고 태블릿을 통해 동영상을 시청하는 사람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온라인 동영상 기술 및 서비스 제공업체인 Ooyala의 지난 3분기 조사보고서 역시 상당수의 미국인들이 온라인 동영상을 시청하고 있다는 사실을 보여준다. 또한 이 보고서에 따르면 태블릿이 동영상 시청용 단말로서 몰입도(engagement)가 매우 높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태블릿 유저들은 데스크탑이나 모바일 단말 유저들보다 온라인 동영상을 더 오래 시청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데스크탑 기반의 온라인 동영상 시청시간 1분을 기준으로 했을 때, 태블릿 유저의 시청시간은 17초 더 길어 데스크탑보다 28% 더 많았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