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카리TV’를 운영하는 일본 NTT컴 산하의 IPTV 사업자 NTT Plala가 최근 연내를 목표로 스마트폰과 태블릿단말을 대상으로 한 무제한 정액제를 제공한다고 발표함. 월정액 350엔 또는 1,000엔으로 VOD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음. Tag #NTT 모바일 요금제 #NTT Plala #NTT N-스크린 #NTT 쇼핑 #NTT IPTV #히카리TV #hikari 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NTT의 NGN 서비스, 상용화 2년만에 시장반응 호조세…신서비스 추가발굴이 과제 日 모바일 쇼핑 이용동향, 64%가 이용 경험…검색 기능 등의 개선이 필요 日 NTT컴, 동영상 B2B2C 모바일광고 사업에 진출…클릭과금형 모델 채택 日 NTT동일본, FTTH 보급에 박차…초고속인터넷이 아닌 지상파디지털 방송용으로 어필 iPad의 TV 리모컨 애플리케이션 등장, 스마트TV와 N-스크린 경쟁구도에 끼칠 영향과 국내업체에 주는 시사점 美 모바일 쇼핑, 전년 대비 두배 성장해 24억달러 규모로 성장 日 NTT, 클라우드 기반 B2B2C형 콘텐츠전송 서비스 'Fan+' 런칭…휴대폰-PC-태블릿 지원 SNS와 공동구매를 결합한 ‘소셜쇼핑’ 붐…BM과 잠재성 日 지역계 케이블사, NTT NGN망 활용해 콘텐츠 전송...저비용 고품질 커버리지 확대 기대 모바일 소액결제 확산, CP에게는 수익기반 확대에 호기...BM 다양화와 N-스크린이 관건 日 IPTV 시장동향과 전망…스마트TV와 게임콘솔의 보급으로 모멘텀 형성중(2008~2015) 스토리지에서 미디어콘텐츠로 진화하는 N-스크린…동향과 시사점 방송과 eBook도 융합…日 NTT Solmare와 TBS, 드라마-eBook-만화 연계 제작 日 NTT컴, IPTV 사업 성장전략 공개...TV쇼핑과 연계, N-스크린, 콘텐츠 확충 국내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쇼핑 활동 유형 조사 (2011.6) 국내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쇼핑 이용 경로 및 결제수단 조사 (2011.6) 국내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쇼핑 구매 품목 조사 (2011.6) 국내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쇼핑 활성화 방안 조사 (2011.6) 모바일쇼핑 이용률 가파른 증가세, 구매행태 변화 뚜렷...기존 소매업체의 부담은 갈수록 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