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아가 야후와의 제휴 확대를 통해 야후의 이메일과 메시징 서비스를 보다 광범위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야후는 노키아가 제공하는 지도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Tag #노키아 야후 #노키아 Navteq #Ovi 지도 #야후 지도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노키아, 전자지도 업체 Navteq 인수에 81억불 쾌척... TomTom과 네비게이션 시장 양분 노키아의 Navteq 인수에 따른 파장, 네비게이션 시장과 휴대폰 업계의 패러다임 변화 앞당길 듯 야후, Facebook용 위치정보 공유 애플리케이션 발표..'Google Latitude' 대항마 야후, 모바일 서비스전략 강화…자사 웹서비스를 통합하고 iPhone 버전도 출시 MS를 한번 거부했던 야후가 10년간 제휴조건에 합의한 이유 구글에 이어 야후도 SNS 연계 실시간검색 서비스 런칭∙∙∙채팅내용을 검색결과에 표시 노키아, 온라인 지도서비스 ‘Ovi Maps’의 내비게이션 기능을 무료화 발표 야후, 터치스크린 방식으로만 지도검색 가능한 애플리케이션 출시…iPhone과 iPad부터 적용 전세계 노키아 매출 및 휴대폰 판매량 현황 (2010.1분기) 加 RIM, 모토로라 제치고 Top5에 진입...노키아 점유율은 또 다시 2% 하락 전세계 주요 휴대폰 제조업체별 영업이익률 현황 (2010.1분기) 플랫폼 우위 시대를 대비하는 콘텐츠 업계의 생존방식…日 야후와 DeNA, 강자간 제휴로 대응 전세계 휴대전화 및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현황...2010년 1사분기 기준 표류하는 거함 노키아, 반년새 두번의 구조조정 단행…5개 사업부문을 3개로 슬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