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와 야후가 검색 및 광고 사업과 관련해 협력체제 강화에 본격적으로 착수했다. 양사는 지난 2월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광고플랫폼 통합 등을 추진하고 있다. Tag #야후 MS #Bing #야후 검색 #MS 검색 #야후 MS 구글 #검색엔진 #검색 시장점유율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MS-Yahoo-Google의 삼각관계, 월스트리트저널이 단막극과 드라마 형태로 풍자 MS 발머 사장, “온라인 사업은 판돈이 큰 포커판, 영업이익의 10%까지 투자하겠다” 시맨틱 기술 기반의 Decision Engine을 표방한 MS의 신 검색엔진 'Bing'…주요 기능 및 특징 MS, 구글 대항마로 온라인 Office 출시…개인에는 무료, 기업에는 유료로 제공 검색엔진의 새로운 추세, 채팅내용을 인덱스화 한 실시간 검색…Twitter가 시금석 구글과 애플에 맞서는 MS의 Windows-Bing-클라우드 전략 애플, 모바일광고 놓고 구글과 신경전…“iPhone 기본 검색엔진을 Bing으로 교체할 수도” 구글의 직간접적 라이벌 업체 10社와 경쟁분야 기업시장에서 충돌하는 구글과 MS…엔드유저 지향 vs. IT매니저 지향, 당분간은 공존할 듯 애플의 다음 목표는 모바일 광고, 구글과 정면충돌 예고…Telco의 선택지는? 미국 검색포털별 시장점유율 현황 (2010.2) 구글, MS의 텃밭 공략에 전술 변화…클라우드 Office 협업솔루션업체 DocVerse 인수 “AppStore 데이터는 아무도 넘보지 마”…애플, 독자 모바일 검색엔진 개발 가능성 높아져 미국 검색광고 시장점유율 현황 (2010.1분기) N-Screen 전략 비교 : MS, 애플, 구글 구글과 애플에 이어 MS도 HTML5 지원에 가세, 익스프로러9 부터 채용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