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업체 Nielsen과 GogaOM Pro에 따르면, 올해 2월 기준으로 미국에서 1억4,100만명의 온라인 동영상 시청자들이 103억건의 동영상 스트리밍을 시청했으나, 여전히 젊은층이 시청을 주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남 Tag #온라인 동영상 시청자 #동영상 이용행태 #온라인 동영상 선호도 #UGC #SNS 동영상 #HDTV #DVR #블루레이 플레이어 #인터넷 셋톱박스 #Nielsen #GogaOM Pro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미국 온라인 동영상 이용자들이 TV 시청을 줄인 이유 (2007.7) 미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시청 콘텐츠수 기준 Top 10 (2008.4) 미국 TV·온라인동영상·모바일동영상 연령별 시청 비중 (2008.5) 미국 영상 시청시간 중 TV 및 온라인 동영상 시청시간 비중 (2008) 미국 동영상 사이트 시청건수 기준 Top 10 (2008.5) 미국 온라인 동영상 광고 시청자수 전망 (2007~2013) 세계 온라인동영상 시청자수 전망 (2008; 2013) 미국 연령별 TV·온라인동영상·모바일동영상 시청 비중 현황 (2008.5) 미국 온라인동영상 이용 현황 (2009.3) 美 온라인동영상 이용률 급증, 일상적 습관으로 정착…Hulu가 프리미엄 콘텐츠 확산을 주도 동영상 서비스 이용률, 온라인과 모바일의 상관도 높게 나타나… SNS와 Twitter를 상회 온라인 동영상과 TV 시청, 상호잠식 아니라 동반증가 현상 점차 더 두드러져…Nielson DVD 렌탈업체 Netflix, 동영상 스트리밍 분야에서 20위권에 진입…온라인화 급물살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