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美Time Warner의 케이블 채널인 HBO도 Comcast와 자사가 주도하는 온라인 무료 동영상 프로젝트 ‘TV Everywhere’에 참여해 총750 시간에 해당하는 영화와 TV 시리즈물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HBO는 지난해 최초로 '인증' 개념을 도입한 바 있다. TV Everywhere는 케이블이나 IPTV 가입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로, 전국의 Comcast 가입자 5,000명을 대상으로 TV Everywhere의 기술 테스트가 진행될 계획인데, 테스트를 통해 동영상 화질과 더불어 추후 공식 런칭을 위한 인증방식이 시험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