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방송관계자들을 만나보면 하나같이 광고 CM 판매가 원활하지 않다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이들 모두 시장의 흐름을 탓할 뿐 구조적인 문제를 지적하는 경우는 드물다. Tag #지역방송사 #방송외 수입 #올드미디어 BM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IPTV 사업, 광고가 주수익원 될 것...올드미디어와 차별화되는 창의적 사업모델 발굴이 관건 UCC가 전체 트래픽의 75% 차지...인터넷TV가 모든 콘텐츠의 원스톱 판매 창구된다 인터넷發 드라마, TV로 역진출 사례 등장… 美 NBC의 'Quarterlife' 이통과 방송업계, 기술발전과 소비자 니즈 따라잡을 BM 정립 시급…음반업계 전철 밟을 지도 日 니혼TV, 인터넷 동영상사업 흑자로 전환…지상파와 연계한 광고 콘텐츠 전략 등이 주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