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지상파DMB(원세그) 시청프로그램 수요(2008.7) Tag #일본 원세그 지상파DMB 시청프로그램 수요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NEC, "지상파 DMB로 TV 시청 패턴이 크게 바뀔 것" 日 소비자의 84%, "휴대전화를 통한 TV 시청 희망" 응답자별 DMB 구입 시기 전망(2005-2010) 국내 지상파 DMB 이용자 설문 조사 (2006년 1월) 국내 위성DMB와 지상파의 WBC8강전 시청률 비교 (2006.3.13~16) 日 지상파DMB `원세그` 교통수단 이용시 주로 시청 디지털기기 보급으로 TV 시청 형태가 일변, "시간차-병행 시청" 비율 늘어 日 지상파 DMB '원세그' 이용실태 조사…30%이상이 2시간 이상 연속시청 경험 있어 휴대폰, TV 시청률 조사기법 진화의 중요한 매개체로 부상…국내에도 DMB에 첫 적용 일본 지상파DMB(원세그) 시청시간(2008.7) 일본 지상파DMB(원세그) 주요 시청장소(200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