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의 지역별 이용자수 현황 (2008.6) Tag #Facebook 이용자수 아태 유럽 북미 라틴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제2의 MySpace를 꿈꾸는 신흥 SNS 사이트들, "변화된 유저들의 입맛을 잡아라" GooTube의 탄생, 동영상 시장에 예고되는 전운과 경쟁사들의 대응 방향 미국 SNS 사이트 청소년 이용률 (2006) 미국 소셜 네트워크 활용 유형별 광고투자비 전망 (2007~2008) 영국 SNS 사이트 이용자수 및 점유율 현황 (2007.7) 세계 주요 SNS 사이트 이용자수 현황 (2007.6) MySpace와 Facebook 순방문자수 현황 (2007.9) 美 페이스북·마이스페이스 방문자수 비교 (2007.9) VoIP 사업자의 생존 모델로 주목받는 웹2.0과의 결합…Telco와는 차별화된 시장발굴 여부가 관건 오픈화를 통한 매쉬업과 광고BM 수용으로 이륙기에 들어선 SNS, 구글과 MS의 대리전 OpenSocial vs. Facebook의 동향과 시사점 Facebook, 보다폰과 손잡고 MMS 기반 모바일SNS 런칭…데이터요금-광고 BM 겨냥 웹2.0 사이트의 필수 양념요소로 자리잡은 위젯(Widget), 새로운 광고매체로 부상 중…동향과 전망 Facebook에 C2C 상거래 애플리케이션 속속 등장, 아마존용 Wish List 표시도 가능 Facebook, 다운로드 필요 없는 임베디드 타입의 자체 IM 기능 추가…MSN 등과 경쟁 불가피 SNS 사이트간을 횡단하면서 즐길 수 있는 소셜 게임 커뮤니티 등장, 美 Mytopia MySpace등 메이저 SNS, 음악서비스 독자제공 방침으로 선회… 음악 위젯의 향방은? SNS 전성시대, 空氣와도 같은 존재가 될 소셜네트워크…광고 플랫폼으로서의 가치 재발견과 가능성 MS, 야후의 대안으로 Facebook 인수 가능성 타진중 구글과 페이스북, Data Portability 지원 서비스 잇따라 발표 페이스북, 개발 플랫폼 거의 전체를 오픈소스화 단행…구글의 OpenSocial 견제 미국 방문자수 기준 SNS Top 10 현황(2008.03) 소비자 중심의 Web Economy 시대, SNS 진화의 또 다른 방향성...기업활동 혁신의 툴과 촉매제 역할 갈림길에 놓인 SNS의 미래, 광고 이외의 수익모델은 없는 것인가? 인터넷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 Data Portability 주도권 경쟁의 동향과 시사점 미국 무선인터넷 사이트 월 이용시간 기준 Top 5 (2007) SNS의 글로벌화, Facebook이 첨병…거점확보 보다 번역툴 제공으로 유저기반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