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ummary]전 세계 3억900만명의 고객을 확보하며 글로벌 인터넷전화 사업을 평정하고 있는 Skype가 국내에서는 뚜렷한 돌파구를 찾지 못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음 Tag #인터넷전화 소프트폰 하드폰 Skype 스카이프 Mylg070 이통사제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인터넷전화(VoIP) 요금 비교(2006.3.15) VoIP 비즈모델의 유형 이통사들의 새로운 고민거리로 등장한 신종 모바일 VoIP 솔루션 : '프링(Fring)' Skype, 월마트 매장을 통해 서비스 판매에 나서...관련 단말제품과 병매 국내 주요 소프트폰 인터넷전화 국제전화 요금 현황 (2007.10) 옥션코리아, Skype폰 앞세워 MVNO 시장진출 추진…가능성과 예상 임팩트 eBay의 고민거리 Skype, “연말까지 본업 eBiz와 시너지 방안 찾지 못하면 매각하겠다” 국내 주요 인터넷전화·유선전화·이동전화 요금 비교 (2008) Skype, 월9.95달러에 무제한 국내/국제 통화 가능한 정액요금제 런칭 Skype의 모험, 정액제 출시 배경…"음성 상품으로 수익내기가 얼마나 어려운 지를 반증" Skype Mobile의 국내 상륙, 모바일VoIP 대중화 앞당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