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구글의 무료 광고플랫폼 ‘Ad Manager’는 트로이목마…Telco에게 주는 교훈 UCC 광고, 아직은 리스크 높다…유저와 광고주 모두에게 외면당할 수도 온라인 동영상, TV를 빠르게 대체하지는 못할 것…유저의 광고시청 행태 차이 때문 Yahoo, 새로운 웹광고 운영시스템 AMP! 공개…인수금액 인상 위한 협상카드로는 미흡 英, 내년 중으로 온라인광고 매출이 TV광고를 추월 가공할 만한 Google의 개인정보 수집능력, 유일하게 남은 영역은 '전자상거래' 데이터 미국 미디어광고 중 온라인광고 비중 추이 (2006~2012) 미국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2) 미국 주요 포털별 온라인광고 매출 성장률 추이 및 전망 (2005~2008) 美 Verizon, 온라인-모바일 광고사업의 전속 에이전시로 AOL의 Platform-A를 선정 미국 Verizon의 모바일·온라인광고 수신 현황 (2007.4분기) 미국 온라인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비중 전망 (2007~2012) MySpace, 광고주가 직접 관리하는 커뮤니티 작성 플랫폼 발표 플랫폼을 서비스 형태로 제공하는 구글의 'Ad Manager'…런칭 배경과 Telco의 광고 사업에 주는 교훈 중국 온라인광고 매출 전망 (2005~2012) 일본 온라인광고 형태별 시장규모 전망 (2005~2009) "광고시장, 수년내 모바일이 온라인을 추월, 웹2.0의 광고효과는 예상외로 미흡"…구글 CEO 미국 온라인광고 유형별 매출 및 시장점유율 추이 (2005~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