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네티즌의 인터넷 동영상 콘텐츠 재생 현황 (2008.5.5~5.11) Tag #국내 NHN 검색시장 점유율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주요 인터넷 산업 성장률 (2007.1~11) 미국 온라인 비디오 시장점유율 현황 (2007.10) 동영상 다운로드 시장 5년내 10배 이상 성장…영화는 렌탈모델이 절반 차지 英 BBC, 온라인 사업 SNS 사이트로 확대…유튜브에 이어 MySpace에도 콘텐츠 공급 미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Top 10 페이지뷰 및 점유율 현황 (2007.10) 美 온라인 동영상 광고에 대한 인식 조사...응답자 50%, 광고 나오면 동영상 시청 중단한다 2008년은 '동영상 컨버전스2.0'의 원년, 소비행태 변화와 단말-콘텐츠 수직결합화가 동인 국내 프리챌의 월간 방문자수 추이 (2006.5~2008.1) 일본 네티즌의 웹기반 서비스 이용 경험 (2007.11.20~11.27) 웹TV 성장의 견인차는 역시 ‘스포츠’ 컨텐츠, 수익모델은 가입비가 아닌 광고 미국 연령별 온라인 동영상 시청 빈도 (2007.12) 미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동영상 시청시간 (2007.10) 미국 온라인 동영상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2) 미국 인터넷 이용자들의 온라인 동영상 유형별 선호도 (2007.11) 美 온라인동영상 사이트 Top 10 (2007.12) 美 온라인동영상 시청건수 기준 사이트 Top 10 (2007.12) 미국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이용 현황 (2008.1) 유튜브, Tivo와도 손잡는다…TV를 통해 곧바로 웹 상의 콘텐츠 시청 가능 UCC 광고, 아직은 리스크 높다…유저와 광고주 모두에게 외면당할 수도 미국 온라인 동영상 이용률 전망 (2006~2012) IPTV는 이미 웹상에서도 구현되고 있다. 롱테일 콘텐츠와 타겟광고 실현이 관건…구글 미국 온라인 동영상 이용자들이 TV 시청을 줄인 이유 (2007.7) 미국 인터넷 이용자들이 온라인 동영상ㆍTV 콘텐츠 시청시 온라인 활동 현황 (2008.2) 컨버전스 본격화와 Telco의 반격으로 위기에 몰린 케이블 업계…美 Comcast의 전략 변화와 시사점 온라인 동영상, TV를 빠르게 대체하지는 못할 것…유저의 광고시청 행태 차이 때문 Yahoo, 새로운 웹광고 운영시스템 AMP! 공개…인수금액 인상 위한 협상카드로는 미흡 英, 내년 중으로 온라인광고 매출이 TV광고를 추월 Adobe, 오프라인 상태에도 플래시 동영상 재생 가능한 Media Player 발표 미국 인터넷 이용자들의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이용 형태 (2007.10) 미국 온라인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비중 전망 (2007~2012) 네티즌의 37%, "다운로드 속도 충분히 빨라진다면, 5% 추가지불 의향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