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휴대폰 판매량 및 카메라폰 비중 전망 (2001~2011) Tag #세계 휴대폰 판매량 카메라폰 비중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2003년 국내 무선인터넷 산업의 도약을 위한 "4+1" 성장엔진과 활용방안 [발표자료] 2003년 국내 모바일시장 전망 노키아의 2003년 전략 Keywords : 법인, 카메라폰, 복합형단말기, 3G, CDMA 2/4분기 전세계 단말기 시장현황 신용카드 크기의 카메라폰 등장 : NEC, 중국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상품으로 출시 [해외시각]파괴적 기술로서 카메라폰이 몰고 온 변혁 2004년 일본 휴대전화 단말시장 결산 및 향후 전망[1]: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측면 주요 트렌드 카메라폰, “2009년에는 전세계 출하 단말기의 89% 차지” 日 Hitachi, 카메라폰을 활용한 텍스트 인식 기술 개발 2년 내 카메라폰이 저가 디카 시장 잠식할 것 2009년 전세계 휴대전화 시장의 75%가 카메라폰이 될 전망 카메라폰의 선호 기능 조사(일본, 2003년) 국내 카메라폰 내수 시장규모 추이 (2002~2005) 日 휴대폰 시장, SHARP의 독주 예고 ... 강세의 비결은? 일본 카메라폰 계약수 추이(2001~2005.3) 인도 휴대폰 시장 카메라폰 판매 비중 추이 (2004.5~2005.5) 국내 삼성전자·LG전자 판매 휴대폰 기능별 비중 (2006. 7 ) [해외시각] 모바일 단말 시장의 트렌드와 전망 日 OKI, 카메라폰 이용한 홍채인증 내년부터 상용화 국내 카메라폰 시장규모 추이 (2001~2004) 세계 카메라폰 시장규모 전망 (2005~2009) 日 소비자 약 50% 이상, "휴대폰 카메라 적어도 300만 화소는 돼야" 일본 소비자 휴대폰카메라 희망해상도 조사(2007.8) 日, 카메라폰을 이용한 실시간 미션게임 등장...휴대폰 화면이 ‘체험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세계 카메라폰 시장규모 전망 (2005~2011) 세계 휴대폰 수요량 추이 및 전망 (2006~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