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검색엔진별 검색광고 매출 점유율 추이 (2006.4Q~2007.4Q) Tag #미국 검색엔진 검색광고 구글 야후 MSN 매출 점유율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KDDI, 구글의 검색엔진 채택으로 무선인터넷 검색기능 강화 중국 주요 포털 검색엔진 광고시장 규모 현황 (2006년 2분기) Google의 맞춤형 검색엔진, AdSense 광고 연계로 상호 수익창출형 BM 제공 Google UK 광고매출 매년 두배 성장, 공중파 방송사를 추월하기 시작 Google의 광고전략, 온ㆍ오프라인을 통합하는 광고플랫폼(Ad/OS) 구축이 최종 목표 Yahoo, 광고시스템 `Panama` 런칭... 구글 AdSense와 각축전 예상 구미 이통7개사, `모바일검색 얼라이언스` 설립 추진... Google과 Yahoo 의존 탈피 日 모바일•온라인 P4P 광고시장 급성장, 검색연동형 광고가 대세 무선브로드밴드 블루오션의 선택지로 부상하는 모바일 검색 : 포털 vs. 이통사 경쟁구도의 향방 중국 인터넷 검색업체 Baidu 분기별 검색엔진 광고 매출 추이 (2005.4~2006.4분기) 구글, 구매 성사 때만 광고료 지불하는 `Cost-Per-Action` 시스템 테스트 중 호조를 보이고 있는 Yahoo의 새로운 검색광고 플랫폼 `Panama`, 국내 시장에의 임팩트 구글-야후, 美 온라인 검색광고 시장 90% 차지 “온라인 Lifestyle 변화에 주목, 무게중심을 웹기반 응용소프트로 옮겨 가겠다”...구글 CEO 130억불의 번호안내 시장을 잡아라, ‘음성인식 기술’ 기반의 검색광고 시장에도 포털 Big3의 삼파전 예고 음성인식 기술, 모바일 검색의 새로운 지평을 연다...광고기반 BM으로 요금파괴 예고 Google, 중국 최대포털 Sina와 검색광고 제휴 ...Baidu 견제위한 Win-Win 전략 구글, 모바일판 AdSense 베타버전 런칭...이통사와 제휴형태는 미정 중국 유료 검색 인터넷광고 사업자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7.1분기) 온라인에서 모바일로 옮겨가는 검색-광고 경쟁 : 구글 vs. 야후 미국 인터넷 이용자들이 신규 상품을 접하는 우선 경로 (2007.1) 2008년 웹기술의 영고성쇠와 인터넷 업계의 인수합병 예측 …Read/WriteWeb 이통사 친화노선 앞세운 야후, T-Mobile과 유럽 11개국에 oneSearch 독점계약 성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