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광고기반 MVNO 사업자 Blyk이 네덜란드 시장에 진출한다. Tag #Blyk 광고기반 MVNO 네덜란드 모바일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광고 기반의 무료통화 MVNO 비즈모델 `블릭크(Blyk)`, 영국에서 등장 이통사들의 비즈모델, 가까운 장래에 `광고기반`으로 전환하게 될 것 … Informa Google의 주도로 확산되는 광고기반 무료 통신서비스, 주요 사례와 시사점 2007년 이통업계의 화두... 광고기반 무료BM, 선택요금제, UCC, 개인화 美 이통시장, 모바일 광고 빠르게 확산중...유스마켓 겨냥한 MVNO들이 더 공격적 英 Hutchison 3, 광고 기반의 무료 모바일방송 서비스 개시...초기 시장반응 엇갈려 광고기반 무료 이통서비스 모델 성공할까...MVNO ‘Blyk’, 올여름 영국시장부터 런칭 광고기반 무료통화를 표방한 MVNO 英 Blyk, 서비스 런칭 준비부족으로 지연 광고기반 무료 이통서비스의 시금석이 될 MVNO `Blyk`, 9월말 영국에서 런칭 광고기반 MVNO ‘Blyk’, 영국에서 서비스 런칭...설문응답 조건으로 SIM카드 무상 제공 광고 기반의 무료 MVNO, 英 Blyk의 비즈모델 분석 MVNO에 의한 광고기반 무료 이통서비스 실험, 英 Blyk의 비즈모델과 전망 분석 세계 국가별 텍스트 모바일광고 현황 및 이용자의 반응 (2007.7) 세계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북미·유럽·아시아 지역의 향후 5년간 선호 디지털광고 유형 (2007.1분기) 세계 모바일 멀티미디어 광고 시장규모 (2006~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