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DMB 서비스 가입자 전망(국내,05-10) 위성DMB(차량용,개인용) 가입자 전망(04-10) 차량용 위성DMB가입자 추이(2005.5-2006.2) 국내 지상파DMB 단말기 보급 전망(2006-2011) 국내 지상파·위성 DMB 보급 현황 (2006.3) 국내 업체별 위성 DMB 판매량 및 가입자 수 (2006.3) 국내 지상파·위성 DMB폰 판매량 및 가입자 현황(2006.3) 위성DMB 월간 순증가입자 추이 (2005.5~2006.3) 국내 이통3사 지상파 DMB 이용자 현황 (2006년 5월) 국내 지상파 DMB 가입자 전망 (2005~2010) 국내 DMB폰 시장 현황 (2006.6) 국내 지상파/위성 DMB 가입자수 및 매출 전망 (2005~2010) 국내 DMB 서비스 가입자 전망 (2006~2010) 국내 위성DMB폰 이용률 (2006.1~8) 국내 위성 DMB 가입자수 추이 (2005.5~2006.8) 국내 월별 DMB 신규 가입자수 추이 (2006.4~8) 日 모바일방송 `원세그` 출시 6개월, 보급 활성화를 위한 아이디어 백출 국내 지상파 DMB 보급대수 누적 추이 (2006.2~7) 국내 지상파DMB 가입자 및 매출 전망 (2005~2010) 국내 위성 DMB 가입회원수 및 지상파 DMB단말기 판매량 (2006.1~9) 국내 위성DMB 신규 가입자수 추이 (2006.7~10) 국내 이통3사별 지상파DMB 가입자수 추이 (2006.1~10) 국내 위성DMB 월별 가입자수 추이 (2005.12~2006.10) 국내 위성DMB 누적 가입자수 추이 (2005.12~2006.11) 국내 위성DMB TU미디어 가입자수 추이 (2006.1~11) 국내 위성 DMB 가입자수 추이 (2005.5~2006.11) 日 도코모, 니혼TV 지분 인수... 지상파DMB 사업 강화가 목적 국내 지상파 DMB 단말기 보급 추이 (2006.9~2007.1) 국내 지상파DMB 단말 유형별 보급 현황 (2007.1) 국내 지상파·위성 DMB 휴대폰 가입자수 추이 (2007.1~2) 국내 위성 DMB 가입자수 추이 (2005.5~2007.1) 국내 D-TV·DMB 누계 보급량 추이 (2003~2006) 국내 위성 DMB 누적 가입자수 추이 (2005.5~2007.4) DMB 방송시청, 이메일, 웹서핑이 동시 가능한 ‘全面 液晶’ 단말 출시...日소프트뱅크 국내 지상파·위성 DMB 누적 가입자수 추이 (2006.6~2007.4) 국내 LGT의 지상파 DMB폰 판매량 추이 (2007.1~5) 국내 위성DMB 가입자 추이 (2005~2007.5) 국내 위성DMB 가입자수 추이 (2006.6~2007.7) DMB 방송채널 통해 할인쿠폰이 자동으로 축적되는 ‘샘플링 광고’ 등장...니혼TV-도코모 국내 위성DMB 가입자수 및 실적 추이 (2004~2007.상반기) 사활적 기로에 선 위성DMB, 지상파 재전송이 재기의 발판될 것인가? 국내 DMB 가입자수 현황 (2007.9) SKT, 위성DMB 사업 포기할 것인가…KT도 파란닷컴 놓고 동병상련 지상파DMB, 국제표준 채택되더라도 차별화된 BM 없이는 시장확대 불투명 국내 위성DMB 가입자수 추이 (2007.5~10) 국내 지상파DMB 제품별 보급량 현황 (2007.10) 국내 월별 위성DMB 가입자수 추이 (2007) 지상파DMB와 웹2.0의 융합 시도, 방송을 보면서 SNS를 통해 설문참가…日 N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