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인터넷 이용자들의 커뮤니케이션 이용 현황 (2006.9) Tag #미국 인터넷 이메일 블로그 팟캐스팅 RSS 인터넷카페 이용자 커뮤니케이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통계] 국내 2002년 무선인터넷 결산 및 2003년 전망 일본, 고령 인터넷 이용자들의 Heavy User화 양상 두드러져 英 O2, 2005년 데이터서비스 매출 실적 발표 모바일 메세징 매출 전망(영국,2003-2008) 모바일 메세징 매출 전망 (독일,2003-2008) 모바일 메세징 매출 전망 (스페인,2003-2008) 호주 이동통신 SMS서비스 이용량 추이 (2000-2003) 국내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자 이메일 이용율 (2005년 하반기) 국내 네티즌의 연령별 메신저/블로그/이메일 이용 비중(2006.5.20~5.29) 차이나모바일 SMS 서비스 이용량 추이 (2006.1~5) 중국 모바일 이메일 이용자의 수신 방식 선호도 (2006.5) 중국 문자메시지 이용자들이 관심을 갖는 광고 유형 국내 SKT SMS 이용건수 및 매출 추이 (2001~2006.6) 국내 이통3사 SMS 이용건수 및 매출 추이 (2002~2006.6) 韓·美·日 이메일 이용율 비교 (2005) 美 네티즌 IM 이용행태 조사... 청소년의 30%, 성인 10%가 "메신저 없이는 살수 없다" 美 연령대별 이통서비스 이용성향, 18~24세는 휴대폰을 `멀티기능 액세서리`로 인지 국내 일반인의 초고속인터넷 주요 이용 서비스 (2003~2006) 미국 Verizon Wireless의 데이터 서비스 이용건수 추이 (2005.1분기~2006.2분기) 국내 SKT·KTF SMS 이용량 추이 (2002~2006) 국내 네이트 사이트 부문별 이용률 Top5 (2007.3) 국내 휴대전화 가입자의 연령대별 이용 행태 (2007) 영국 SMS 이용 추이 (2000~2006) 이탈리아 SMS 이용자수 추이 (2001~2005) 국내 SKT 해외 로밍 SMS 이용자수 및 발신 건수 현황 (2007.7~8) 미국 프리미엄 SMS 이용량 및 매출 현황 (2007.1분기) 중국 차이나모바일의 주요 실적 현황 (2007.3분기) 이탈리아 모바일 서비스·애플리케이션 이용 현황 (2007.8) 영국 모바일 서비스·애플리케이션 이용 현황 (2007.8) 중국 이동통신 부가서비스 이용자수 추이 및 전망 (2003~2008) 중국 이동통신 가입자의 무선인터넷 서비스 이용률 (2006.12.9~12.31) 중국 성별·연령별 무선인터넷 이용자 비중 (2006.12.9~12.31) 미국 모바일 콘텐츠 및 애플리케이션별 이용자수 현황 (2007.6) 美 10대 소비자, 이메일보다는 모바일IM 선호 ... 70%가 숙제 확인과 데이트 신청에 이용 미국 10대 및 성인 IM 및 이메일 이용 비중 추이 (2006~2007) 미국 인터넷 이용자들의 주 이용 이메일 계정 수 (2006.9) 세계 주요 국가별 성인 인터넷 이용자들의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방식 (2007.10) 미국 인터넷 이용자들의 평균 주간 이메일 수신량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