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MSN 차이나, 온라인 광고 수익 연 30~40%로 급성장 美 온라인광고 유형별 시장 매출 전망 (2004~2010) 미국 온라인 광고 수익 추이 (1997~2006) 구글-이베이, click-to-call 기반의 검색-광고-커머스 사업 제휴 선언 Google의 맞춤형 검색엔진, AdSense 광고 연계로 상호 수익창출형 BM 제공 미국 온라인광고 시장 매출 추이 (2000~2006.3분기) Google의 광고전략, 온ㆍ오프라인을 통합하는 광고플랫폼(Ad/OS) 구축이 최종 목표 TV보다 브로드밴드 동영상의 광고 파급효과가 더 크다... Nielsen Analytics YouTube 이용자의 32%, "TV 시청시간 줄었다"… Harris 조사결과 구미 이통7개사, `모바일검색 얼라이언스` 설립 추진... Google과 Yahoo 의존 탈피 기업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리쿠르팅 툴로 각광받는 온라인 동영상 2007년 온라인 시장 전망 : 광고, e-커머스, 브로드밴드 2006년 美 온라인 광고시장 34% 증가... 향후 완만한 성장률 기록할 듯 미국 온라인 광고 투자액 및 연간성장율 전망 (2002~2011) 미국 인터넷광고 시장규모 추이(2001~2005) 구글, TV 광고사업 진출을 공식 발표...관련 업계에 메가톤급 파장 예고 소비자의 절반 이상, 상품구입 전에 온라인에서 비교결정...홈피 정보의 중요성 커져 Google, 온라인광고 업체 DoubleClick를 31억 달러에 인수...YouTube의 2배 거금을 쾌척 Google, 全美 라디오 광고채널 확보...선두 방송사 Clear Channel과 장기 계약 "Google은 라디오와 TV 광고시장의 침입자가 아니라 개척자”...Schmidt 사장 온ㆍ오프라인 광고 플랫폼 통합을 꿈꾸는 Google, TV 광고시장 진출의 임팩트와 시사점 中 China Telecom, 온라인 광고 파트너로 Google을 선택...Baidu와 MS 따돌려 구글-야후, 美 온라인 검색광고 시장 90% 차지 미국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추이 (2002~2007) 메이저 포털들의 광고 전문업체 인수 러시, AOL도 맞대응에 나서 美 AT&T, "유무선 통합이후 광고사업에 절호의 기회, 3년내 10억달러급 매출원 될 것" MS의 aQuantive 인수, 인터넷 광고의 새로운 역할 암시...`메시지 마켓플레이스`로 기능 미국 및 전세계 소셜 네트워크 활용 광고투자비 전망 (2006~2011) 미국 4대 포털 온라인광고 시장점유율 추이 (2004~2007) 美 온라인 광고 매출, 사상 최고치 갱신...전년 동기대비 26% 증가 급성장하는 동영상 광고, 검색광고는 상대적으로 비중 감소 추세...IDC 미국 인터넷광고 매출 추이 (1999~2006) 미국 Yahoo의 매출 구성 및 성장률 추이 (2004~2006) 미국 소비자 행동 기반 온라인 타깃 광고 시장 추이 및 전망 (2005~2011) 미국 온라인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美 온라인 동영상 광고 시장, 이용자수에 비해 성장은 기대치 `이하` 미국 온라인광고·라디오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미국 모바일 인터넷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7; 2012) 미국 제약 및 헬스케어 산업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구글, Nielsen과 손잡고 TV광고 효과 측정 사업 진출 Facebook에 대한 MS의 러브콜, 지분 1.6% 인수로 성사… 기업가치 150억달러로 평가 Facebook, 구글이 아니라 MS를 파트너로 선택한 이유 美 행통타깃팅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5~2011) SNS 기반으로 광고시장에 뛰어든 Facebook, Google에 적수가 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