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국내 네이버 검색광고 매출 추이 (2001~2005) Google UK 광고매출 매년 두배 성장, 공중파 방송사를 추월하기 시작 미국 이통사들도 모바일 검색 강화 붐 … Sprint Nextel은 MS와 제휴 선언 Google의 광고전략, 온ㆍ오프라인을 통합하는 광고플랫폼(Ad/OS) 구축이 최종 목표 국내 온라인 광고·키워드 검색광고 시장 규모 추이 (2003~2006) 국내 다음 분기별 검색광고 매출 추이 (2005.3분기~2006.3분기) 국내 네이버 검색광고 매출 추이 및 전망 (2002~2010) 국내 온라인광고와 검색광고 시장 성장 추이 (2003~2008) Yahoo, 광고시스템 `Panama` 런칭... 구글 AdSense와 각축전 예상 Overture, 모바일판 `콘텐츠 매치` 광고 일본서 선보여, NTT데이터와 제휴 구글, 구매 성사 때만 광고료 지불하는 `Cost-Per-Action` 시스템 테스트 중 미국 인터넷광고 시장규모 추이(2001~2005) 호조를 보이고 있는 Yahoo의 새로운 검색광고 플랫폼 `Panama`, 국내 시장에의 임팩트 국내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추이 (2002~2006) 구글-야후, 美 온라인 검색광고 시장 90% 차지 “온라인 Lifestyle 변화에 주목, 무게중심을 웹기반 응용소프트로 옮겨 가겠다”...구글 CEO 130억불의 번호안내 시장을 잡아라, ‘음성인식 기술’ 기반의 검색광고 시장에도 포털 Big3의 삼파전 예고 미국 인터넷광고 분야별 시장규모 추이 (2005~2006) 음성인식 기술, 모바일 검색의 새로운 지평을 연다...광고기반 BM으로 요금파괴 예고 Google, 중국 최대포털 Sina와 검색광고 제휴 ...Baidu 견제위한 Win-Win 전략 급성장하는 동영상 광고, 검색광고는 상대적으로 비중 감소 추세...IDC 구글, 모바일판 AdSense 베타버전 런칭...이통사와 제휴형태는 미정 중국 유료 검색 인터넷광고 사업자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7.1분기) 다양한 형태로 시도되고 있는 모바일 광고기법...검색엔진-GPS-디지털맵 연계한 쌍방향성 세계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3~2012) 구글과 야후의 미국 유료검색 광고 시장점유율 추이 (2004~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