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요매체별 순방문자수(UV) 현황 (2006년 3월) Tag #국내/ 주요매체별/ UV/ 현황/ 방문자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SprintPCS 음성명령 이메일 서비스 시작 유럽 Mobile Portal들의 초라한 실적과 거듭나기 노력 수익구조 개선을 위한 국내 무선인터넷 CP의 지향점 [통계] 중국, 10대 포탈사이트 변화추이 [통계] 중국, 인터넷 사이트 성공의 요소 [발표자료] 무선인터넷 망개방과 독립계 포탈의 사업전망 포털의 미디어화와 뉴스 컨텐츠 비즈니스 모델의 변화 엠커머스, 동영상,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결합 : 스모 종합포탈 독립계 Telematics 포털사업자 일본에도 등장 : Omron과 Mobilecast 망개방 이후 기대되는 독립계 포탈과 CP의 비즈니스 기회 독일 T-Mobile, 원터치 버튼으로 자사포탈에 접속하는 "t-zones" 개시 카메라폰과 MMS로 호조를 보이고 있는「Vodafone Live!」 Home 영역에서의 통신환경 변화 가능성을 타진 : IP-TV 기반 인터넷서비스 T-navi 국내 Major Portal의 커뮤니티 서비스 동향분석 [통계] 日 독립계 포탈 사이트 이용 현황 : Active User 일수록 높은 이용률 TV 포털의 선행사례 : 마쓰시타의 T나비 , 시사점과 국내에서의 가능성 모바일 콘텐츠 활성화의 새로운 대안 : ‘브랜드化’ - 일본의 "브랜드 포탈" 사례와 시사점 - 中 정부, SMS 시장통제 위해 주요 포털들에 서비스 제한 조치 美 Amazon, 중국 최대 커머스 포탈 Joyo.com 인수 中 이통사와 포탈 간의 갈등 심화, China Mobile이 Sohu.com 서비스 중단 NEC, 기업의 업무용도에 특화된 모바일 포털 솔루션 출시 日 마쓰시타, CATV 사업자 연계 TV용 인터넷 서비스 `T-navi` 발표 이통사의 브랜드 포탈 끌어안기, 현명한 전략인가 ? 이통사가 가진 양날의 칼, 유선 포털의 브랜드 서비스 독립계 브랜드 포탈, 반드시 최적의 대안은 아닐 수도 메타 미디어로서의 인터넷 포털 : 통방융합 시대의 Killer Media가 될 것인가? KDDI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化 전략: 3G 게임 포탈 `EZ Game Street!` 망개방 이후의 독립계 무선포털, 돌풍 보다는 생존의 문제를 걱정해야 한다 이통사 제공 전문 Branded Portal의 가능성: KDDI의 모바일 전자서적 포탈 ‘EZ Book Land’ 구글의 신규 서비스를 통해 본 전략적 방향성 Microsoft, AOL과 조인트 벤처 설립 시도 DT CEO, 포탈사에 통신 인프라 구축 비용 분담 요구 Yahoo!, 모바일 포탈 이용률 1위 (2005년 4Q) NHN재팬 회원수 추이 및 실적 전망 (2004.7~2005.12) NHN과 엠파스 영업실적 (2006년 1분기) 국내 인터넷 포탈 사이트 방문자 증가율 순위 (2006년 1분기) 中 SINA닷컴 매출 추이 (1999-2005) 中 SOHU닷컴 매출 추이 (2000-2005) 중국 주요 포탈사이트 매출 실적 (2006년 1분기) 中 Tencent닷컴 매출 추이 (2001-2005) 中 TOM닷컴 매출 추이 (2000-2005) 중국 주요 포털사이트 광고매출 비교 (2005년) 중국 주요 포털사이트 광고주 수량 (2005년)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 서비스 수요 (2006.3) 중국 주요 포탈업체별 인터넷 광고량 비교 (2005년) 주요 웹 포탈들의 유사 서비스 봇물- 시들한 M&A 조짐 반영하나 국내 어린이 포탈 사이트 월평균 방문자 수 추이 (2005.6~2006.5) 경쟁과 협력이 공존하는 포탈업계의 Coopetition, 의미와 전망 국내 월간 종합포털 상위 10개 사이트 분야점유율 (2006년 6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