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addy의 보고서에 따르면, 젊은 소비자의 의사결정에 친구, 가족 및 동료의 추천 보다는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를 더 신뢰하는 것으로 나타남 Tag #인플루언서 #SNS #미디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스냅챗, 크리에이터의 홍보를 통해 구매한 사용자 85.6% [브리핑] 미국 소비자, 인플루언서로 인해 개인 관리 용품 및 의류 구매 증가 경향 [브리핑] 틱톡, AI 인플루언서를 통한 판매 경험: ‘Symphony’ [브리핑] 고소득 및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AI 기반의 개인화 쇼핑 경험 수요 증가 [브리핑] 청소년 문제와 소셜미디어간 직접적인 연관성이 부족하다는 연구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