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에 따르면, 디지털 광고 지출의 대부분은 구글의 스택을 거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광고주 및 퍼블리셔 모두에게 선택의 폭이 제한되는 것으로 조사됨 Tag #구글 #검색 #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구글, AI 업그레이드로 사진 검색 기능 더 정교화 [브리핑] 구글, 크롬 주소창에 Gemini AI 통합해 AI 검색 및 사용자 유치 강화 [스냅샷] 서치GPT와 구글 검색의 차이점 [브리핑] 구글, Gemini AI 일부 기능 유료화 계획 [브리핑] CTV 광고 조회수의 급성장 및 미국, 유럽 시장 동향